가을 당일치기 여행지 BEST

Posted by 정보창고tv
2017. 10. 29. 21:22 여행정보/여행알짜정보

가을 당일치기 여행지 BEST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쌀쌀한 것이 가을이 무르익어가고 있다는 것을 느끼실텐데요. 아직 날씨가 춥지 않아 주말에 당일치기로 여행을 갔다오기에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을에 당일치기로 가기 좋은 여행지를 추천해보록할께요.


가을 당일치기 여행지 BEST



"가을 당일치기 여행지 BEST"

우선 가을여행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단풍놀이인데요. 은행나무길을 걸으면서 환상적인 단풍을 구경하는 곳에 놀러가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들꺼에요. 이를 실형해주는 장소가 바로 '홍천은행나무숲'이에요. 강원도 홍천군 내면 광원리 686-4에 위치한 홍천 은행나무숲은 무료로 입장하여 단풍구경을 할 수 있는 곳인데요. 



많은 관광객들의 입소문으로 현재는 매우 유명한 관광명소가 되었다고 해요. 노란빛이 일렁이는 가을 숲을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가을 당일치기 여행지 BEST"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곳은 양평 두물머리에요. 북한강과 남한강이 하나의 강으로 합쳐지는 곳으로 강을 따라 산책을 하기 좋은 곳인데요. 자주가시는 용문산이나 양평전통시장과 가까워 같이 관광코스를 짜게 되면 당일치기 가을여행을 알차게 보내실 수 있는 장소에요.



가시는 길은 <강변북로 양평방면 → 6번 국도 → 양수대교 → 양수 사거리 우회전 → 두물머리>를 통해 가실 수 있어요. 일찍 가시면 일출을 감강하실 수 있으며 연꽃이 무척 많아 연꽃을 보시는 재미도 있는 곳이랍니다.



"가을 당일치기 여행지 BEST"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위 두곳은 조금 멀어 당일치기로 갔다오시기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서울에 있는 명소를 가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가을 서울 여행지로는 많은 분들이 이름을 들어보셨으나 체험하신 분들은 극히 드문 '북촌 한옥마을'을 추천드려요.



북촌 한옥마을은 경복궁과 창덕궁 그리고 종묘의 사이에 위치한 체험마을인데요. 특히 북촌 8경은 매우 유명한데요. 한옥들이 줄지어 있는 골목을 걸으며 가족이나 연인들이 소박한 나들이를 하시기에는 딱 좋은 여행지에요.



"가을 당일치기 여행지 BEST"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곳은 바로 선유도공원인데요. 봄소풍이나 데이트코스로도 휼륭한 명소인 선유도공원은 가을에도 단풍구경을 하기 좋은 생태공원이에요. 서울근방에 사시는 분들은 가볍게 다녀오실 수 있고 야경을 보시기도 좋은 곳인데요.



뿐만아니라 식물원, 수생식물을 볼 수 있어 가족여행을 다녀오시기에도 매우 좋은 한강의 명소에요. 이상 가을에 당일치기로 다녀오시기 좋은 곳 4군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날씨가 더 추워지기전에 주변사람들과 함께 당일치기라도 여행을 다녀와 기분전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울 여행지 추천

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

광화문에서 북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