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벚꽃 여행 총정리

Posted by 정보창고tv
2018. 3. 15. 00:10 여행정보/여행알짜정보

국내 벚꽃여행 정보


이제 춥디추운 겨울이 끝이 났고 슬슬 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국내 벚꽃여행 다녀오셨나요? 봄에 꽃놀이의 핵인 벚꽃여행! 벚꽃여행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올해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벚꽃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봄이 와서 날씨가 참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내 벚꽃으로 유명한 여행지를 정리하려합니다.(세계에서 벚꽃여행으로 가장 유명한 나라는 일본이지만 한국도 일본 못지 않게 벚꽃여행 명소로 손 꼽힌답니다.) 

지난 주말부터 벚꽃축제가 한창 진행되었지만 아직 개화하지 않은 곳들도 있다고 하니 여행을 떠나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 벚꽃 여행지중 축제가 끝나지 않은곳을 먼저 알려드리려합니다.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나 진해 군항제는 이미 축제기간이 지나갔죠.

 




-대구 팔공산 벚꽃축제

4월 ‘팔공산 벚꽃축제’가 팔공산 동화지구 상가 일대에서 열립니다. 매해마다 4월이면 대구 동구 불로동에서 팔공산 동화사 옆 동화지구에 이르는 도로변에는 벚꽃이 터널을 이루고 수많은 관광객들이 벚꽃을 감상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축제가 꾸며진다고 하죠. 누구나 참여 할만한 프로그램(벚꽃가요제등)을 진행하여 많은 관광객에거 즐거움과 선사하죠.대구에서는 팔공산 벚꽃 축제가 대표축제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용인 에버랜드 벚꽃축제

에버랜드는 벚꽃축제는 호암호수 주변으로 진행되며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용인에버 벚꽃축제'라는 명칭으로 진행됩니다. 벚꽃 축제 기간 동안 호암호수 주변에는 대관람차, 러브링, 열기구 등 포토존이 있으며 에버랜드 공식 SNS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벚꽃축제 인증샷을 등록하면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1일 이용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고합니다. 또 축제 기간동안 에버랜드와 행사장을 이동할 수 있도록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가까운 용인으로 여행을 떠다는 것도 좋겠죠. 개인적으로는 벚꽃축제를 구경하고 에버랜드에서 불꽃놀이까지 보고 온다면 최고의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물론 에버랜드는 입장료가 비싸니 할인을 준비해야겠죠. 참고로 입장료와 자유이용권의 가격차이는 크지않으니 자유이용권을 구매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Q패스권을 구입하시면 대기시간없이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리가 멀어서 고민이 되신다면 인천 대공원 벚꽃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인천대공원 벚꽃은 지난 주말까지 개화하지 않았습니다만 12일 기준 많은 벚꽃이 폈다고 합니다. 이번주말을 이용해서 가까운 인천대공원에 방문하시면 아직 떨어지지않은 벚꽃을 볼 수 있을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인천대공원은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인천대공원역에서 하차하시면 인천대공원 남문이며 어린이동물원쪽 출입구입니다. 인천대공원에는 조그만한 어린이 동물원이 있습니다만 지난  AI 사건이후 문을 닫아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인천대공원에서는 1인,2인, 가족자건거 등을 이용(유료)할 수 있으며 관모산까지 트레킹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아직은 기회가 있는 벚꽃축제 여행지를 소개하였습니다. 이시기가 지난면 또 다시 내년을 기약해야합니다. 시간을 내어서 봄과 함께 나타난 아름다운 벚꽃을 보고 오시는 여행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