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아 여행 떠나기

Posted by 정보창고tv
2018. 5. 5. 11:58 여행정보/여행알짜정보

불가리아 여행 떠나기

오늘은 새로운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불가리아 여행 투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가리아는 루마니아, 세르비아, 마케도니아 공화국, 그리스, 터키에 둘러쌓여 있으며 발칸 반도의 서쪽에 있는 나라입니다. 이러한 불가리아는 다양한 문화, 고고학을 담은 유네스코 세계 유산이 있으며, 로즈 페스티발 투어가 굉장히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또한 여름에는 해안, 겨울에는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나라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문화적으로는 동서양의 교차로에 위치하여 많은 문명을 접한 불가리아는 역사적 유물이 매우 풍부합니다. 그리고 휴양지 관점에서 바라보면 불라리아의 해변과 겨울 휴양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먼저 불가리아 여행에 있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투어가 있습니다. 

불가리아에는 총 14개의 문화유산이 존재하여 관광객들의 이목을 끕니다. 이 12개로는 릴라 수도원, 카잔루크의 트라키아 인 무덤(Thracian Tomb of Kazanlak), 보야나 교회, 마다라 기수상(Madara Rider), 스베시타리의 트라키안 무덤(Thracian Tomb of Sveshtari), 암굴성당군(Rock-hewn Churches), 네세바르 고대 도시, 피린 국립공원, 스레바르나 자연보호구역(Srebarna Nature Reserve), 네스티나르스트보(Nestinarstvo), 치프로프스키 킬림(Chiprovtsi carpet), 수르바 전통가장무도회, Koprivshtitsa 민속 박람회가 있습니다. 정말 많죠? 


그 외에도 불가리에는 다양한 고고학 유적지, 기념물, 박물관, 미술관, 건축 기념물이 존재합니다. 문화 관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보다 좋은 여행지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같습니다. 그 중 관광농업도 불가리아 여행에 있어 좋은 선택지입니다. 불가리아 마을은 다양한 유형의 건축물이 존재하여 오래된 세월을 가지고 있어 이러한 건물들을 보는 것도 매우 흥미로울 것 입니다.




불가리아의 해안관광도 매우 유명합니다. 

황금빛 모래를 자랑하는 해안은 세계에서 여름철 관광하기 좋은 명소로 알려져있습니다. 불가리아의 수도는 소피아이며, 불가리아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경제적인 중심지입니다. 이 도시는 아름다운 공원, 많은 바, 레스토랑, 나이트클럽과 건축기념물이 존재합니다. 


특히 미네랄 온천은 유명하며 겨울에는 스키를 타기에 적합한 마운트 비토샤라는 산이 있다고 합니다. 플로브디프는 불가리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역사가 오래된 고대도시입니다. 다양한 고대유적지가 존재하며 유황온천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불가리아 투어에 있어 문화 관광과 더불어 유명한 관광 투어는 하이킹입니다. 

도보 여행을 위해 최적화된 불가리아는 발칸 산맥과 릴라 산맥을 중심으로 하여 많은 노선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국립 공원 형태로 숲이 잘 보존되어 있어 자연을 충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스키여행도 한다고 하네요. 


불가리아 음식은 일반적으로 오븐에 굽는 형태나 스프가 주를 이룬다고 합니다. 아니면 유기농 채소를 먹는것도 즐긴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매우 유명한 불라리아 요쿠르트는 주로 디저트로 먹는다고 하네요. 인터넷 사용은 wifi는 주로 대도시에 광범위하게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불가리아인들도 카페에 갔을 때 와이파이 비밀번호부터 물어본다고 합니다. 





불가리아인들은 친절하지만 불가리아 고유의 문화는 존중해야 합니다. 

해외여행을 고려하시는 분은 불가리아 여행이 어떨까요. 불가리아는 다양한 세계문화유산, 멋진 건축물, 박물관, 유물, 도시관광, 축제(특히 장미축제), 여름철에는 해변 휴양지, 겨울철에는 하이킹과 스키, 아름다운 국립공원 및 자연공원, 동굴과 폭포, 다양한 자연지형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많은 볼거리로 가득한 불가리아 여행 한 번쯤 생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불가리아 여행 관련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정보 > 여행알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코 여행코스 알기  (0) 2018.05.09
부산여행 쉽다  (0) 2018.05.05
대만여행 간단해요  (0) 2018.05.05
제천역 기차시간표 조회하기  (0) 2018.04.13
국내 벚꽃 여행 총정리  (0) 2018.03.15